여수명동게장은 지난 12월 29일,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650만원 상당의 식당용 식탁을 전달하며 다시 한번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후원은 지난해 진행된 식당 의자 교체에 이은 추가 지원으로, 복지관 이용인들에게 더욱 쾌적한 급식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전달식에는 여수명동게장 이수복·정은경 대표와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후원 물품을 전달하고, 지역사회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한 지속적인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동안 복지관 식당에서 사용하던 기존 식탁은 노후화로 인해 상판이 훼손되는 등 이용자들이 식사하는 데 불편함이 있었다. 이번에 지원된 식탁은 지난번 후원받은 의자와 함께 배치되어, 일일 평균 263여 명의 이용인이 더욱 안전하고 청결한 환경에서 식사할 수 있게 되었다.
여수명동게장 이수복·정은경 대표는 “지난해 의자 교체에 이어 이번에 식탁까지 지원하게 되어 식당 환경이 온전히 개선된 것 같아 기쁘다”며,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편안한 환경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시며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종순 관장은 “의자에 이어 식탁까지 세심하게 살펴주신 여수명동게장 대표님의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정성 덕분에 이용인들이 카페처럼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하며 소통할 수 있게 되었다”고 화답했다
출처 : 여수넷통뉴스(http://www.netong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