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희망으로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만들기 희망

언론보도


보듬동행365클럽, 장애 학생을 위한 장학금 전달

페이지 정보

  • 여수시장애인종합…
  • 25-11-21 09:36
  • 19회
  • 0건

본문

여수 보듬동행 365클럽(회장 박병재)에서 어려운 가정의 장애 학생에게 전달해달라며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최종순)에 2백만원을 전했다.


이에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2명의 장애학생을 보듬동행 365클럽에 추천해 (유)대영중공업율촌조선소에서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보듬동행 365클럽 소속 (유)대영중공업 황태식 대표와 진남새마을금고 김병완 전무,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 최종순 관장, 이재선 사무국장, 장애학생 2명과 가족 등이 참석하여 복지 현장과 장애 가정의 어려움을 이야기하며 서로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달식 장소를 제공한 (유)대영중공업 황태식 대표는 "많지는 않지만 클럽 회원들의 마음을 모은 것이니, 우리의 마음이 잘 전달되면 좋겠고 받는 분들에게 작은 힘이라도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석한 장애학생 중 한 명은 "마음 써주셔서 감사하다."며 "지금 운동을 하고 있는데, 주신 장학금을 힘입어 열심히 운동해서 훌륭한 선수가 되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또한 이날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보듬동행 365클럽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작성한 편지를 전달했다.


최종순 관장은 "지역 내 영향력 있는 분들이 선한 마음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주신 장학금은 장애학생들에게 살아갈 힘을 주는 거름이 될거라 생각한다."며 "이것을 계기로 여수에 보듬동행 365와 같은 선한 일을 위한 자발적 클럽이 많이 생겨나길 바란다."고 마음을 전했다.

보듬동행 365클럽은 지역 청소년과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의 자립 등을 지원하고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2022년 설립된 단체로, 매년 생활지원금,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소외 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하고 있다.

올해에도 회장인 이일산업(주) 박병재 대표를 비롯해 (유)여수관 박완규 대표, DL 서우진 대표, (주)진원건설 박종열 대표, 신호전기(주) 송성훈 대표, 여수식자재마트 이경철 대표, 예술랜드 김현철 대표, (유)대영중공업 황태식 대표, 스마일치과 김정웅 원장, 진남새마을금고 김병완 전무, 마린코리아 정복균 대표 외 회원들이 참여하여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쌍봉주민센터, 초록어린이재단, 단기남성쉼터, 쌍봉지역아동센터 등에 총 9백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보듬동행 365클럽은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더 많은 지원을 할 예정이며, 이러한 행보가 지역사회에 많은 귀감이 되고 있다.

출처 : 여수복지뉴스(http://www.ebokjinews.com)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