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티에스협동조합 여수지점(대표 이승원)에서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최종순)에 협동조합에서 판매하는 물품을 후원했다.
명절을 앞두고 여수지점 박미건 지점장과 7명의 회원들이 방문하여 복지관 관계자들을 만나 커피, 찻죽, 폼클린징 등의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물품을 전달한 박미건 지점장은 "많지는 않지만, 명절을 맞은 이웃들에게 작은 정성이라도 보이고 싶었다."며 "우리 조합원들의 사랑이 복지관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전해지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최종순 관장은 "고된 식당 봉사를 해주시고 귀한 물품도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조합원들의 정성과 사랑이 우리 이용인들을 기쁘게 하고 세상을 더 아름답게 하는 것 같다."며 감사를 표했다.
이비티에스협동조합 여수지점 박미건 지점장과 회원들은 월 2회,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 식당에서 자원봉사를 하고 있다. 또한 장애인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복지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한 페인트 칠 작업에도 기꺼이 봉사의 손길로 함께하는 등 '더 나은 세상을 위한 협동과 연대'라는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비티에스협동조합은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며, 주유소 기반의 배달 주유 서비스와 노인 전원 요양 마을 조성 등을 통해 사회적 취약 계층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협동조합으로, 전국에 지점이 있으며 각 지점마다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과 후원을 하고 있다.
출처 : 여수복지뉴스(http://www.ebokj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