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희망으로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만들기 희망

언론보도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 금호석유화학 산타썰매단과 함께 크리스마스 선물 나눔

페이지 정보

  • 여수시장애인종합…
  • 25-01-15 11:26
  • 34회
  • 0건

본문

금호석유화학(대표 백종훈)은 지역사회 장애인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해달라며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여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25,000,000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최종순)은 이 후원금으로 '금호석유화학 산타썰매단의 사랑나눔' 행사를 준비하여 새여수새마을금고 10층 아트홀에서 진행했다.


이 행사에는 금호석유화학 장갑종 부사장과 이승철 상무 외에도 정기명 여수시장과 백인숙 여수시의회 의장, 여수과거사특별위원장 이미경 의원, 예산결산특별위원장 진명숙 의원, 새여수새마을금고 이구근 이사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장애인과 비장애인 300여명이 함께 모인 가운데 금호석유화학은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증서를 수여하고 활동지원 이용인인 박성현씨와 김경숙 사회복지사의 감사편지 낭독, 직업훈련생들과 정기명 시장이 함께 부르는 합창 공연,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식이 이루어졌다.


또한 사전 공연으로 미평동주민자치센터의 밸리댄스, 폐회 공연으로 다솜누리장애인주간보호센터 이용인들의 풍물공연, 아리랑 장구 팀의 퓨전 장구 공연,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 소속 활동지원사들의 춤과 노래 메들리 공연으로 참석한 사람들에게 흥겨운 성탄절을 선물했다. 

 

금호석유화학 장갑종 부사장은 “지역사회 장애인들과 뜻깊은 연말을 보낸 것 같다. 우리 회사가 지역사회에 행복과 기쁨을 주는 선물같은 존재가 되도록 더 노력하겠다."라며 행사 참여 소회를 밝혔다.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 최종순 관장은 “올해 장애인들과 플로킹 사업, 우리 직업훈련생들 서울 나들이 지원, 그리고 오늘 행사까지 금호석유화학에서 관심을 가지고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이 모든 것이 여수시와 시의회의 무장애 도시 비전를 이루는 귀한 일인 것 같다. 장애인의 삶을 살펴주시는 정기명 시장님과 백인숙 시의장님을 비롯한 시의원님들, 그리고 금호석유화학 관계자 분들 모두에게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이 되길 바란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금호석유화학은 1970년 설립된 세계 최대 생산능력을 보유한 합성고무, 합성수지, 정밀화학, 나노탄소, 에너지, 건자재 등의 사업을 전개하는 회사로, 백종훈 대표를 비롯한 모든 직원이 자원봉사와 플로킹에 솔선수범하고 매년 다양한 기관과 협력하여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출처 : 여수복지뉴스(http://www.ebokjinews.com) 

댓글목록